2015년 8월 5일 수요일

《성균관 스캔들》 우표 관련 불법 상품에 관한 씨제스 공지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우표와 관련하여 불법 상품에 관한 공지가 씨제스에 올라왔습니다.

초상권 침해 상품 관련 공지 (성균관 스캔들 - 박유천 우표 및 메이킹북)
2015-08-03


안녕하세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현재 박유천 성균관 스캔들 기념 우표 및 메이킹북이 한-일에서 불법 판매 되고 있어 팬 여러분들이 피해 입지 않도록 아래와 같이 공지 하고자 합니다. 아래 주소(http://www.starstamp.co.kr/ 과 http://www.starstamp.jp/ 사이트와 http://www.greentour.co.jp/)사이트 등에서 박유천의 초상권과 성명권을 사용하여 다양한 기념 우표 및 메이킹북을 판매 하고 있지만 아티스트와 협의 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해당 상품은 당사와 협의 없이 아티스트의 초상권을 무단으로 사용하여 상품을 제작 판매 하고 있고 이는 아티스트의 이미지 손상은 물론 초상권 및 저작권, 퍼블리시티권을 침해 하는 불법 행위입니다.

최근 위와 같이 씨제스 아티스트의 초상권과 상표권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불법으로 제작한 상품이 온라인을 통하여 판매된 바 있고 당사는 아티스트 권리 보호를 위해 판매금지 가처분신청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에 이 상품이 아직 예약판매 기간이므로 팬 여러분들이 환불조치를 받아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미리 공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