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10일 토요일

김재중, 2015년 1월 8일 KBS 라디오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라 듣기 (내려받기 링크 추가)

1월 8일 KBS FM 라디오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라에 JYJ 김재중이 나왔는데요, 전체 음성입니다. 노래 나온 부분은 빼고 나머지 부분만 올린 것 같네요.



딕펑스의터지는라디오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것도 같은 거예요.



이들이 사는 세상 시즌 2 부분만 편집한 것





(덧붙임)

KBS 라디오 콩 블로그에 JYJ 김재중 알림음 3종 세트 파일이 올라왔습니다. 이 라디오 방송에 나왔던 거네요. 내려받으세요.

  • 재중 동요 곰 세 마리
  • 재중 웃음소리 (문자) - 2초
  • 재중 월마면 돼



(1월 11일 덧붙임)

mp3로 내려받을 수 있는 kbs 팟캐스트 링크가 있네요. 노래가 나온 부분은 빼고 나머지 (1부와 2부) 전체 음성입니다. 김재중은 1부에만 나왔어요. 길이는 66분, 크기는 60M 정도 됩니다.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라 김재중 출연편 mp3 파일 내려받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