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일 목요일

2014 강남 영동대로 JYJ 단독 콘서트 씨제스 멤버쉽 입장권 공지

2014 강남 한류 페스티벌 JYJ 단독 콘서트 씨제스 멤버쉽 정회원 입장에 관한 자세한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이번 씨제스 공지도 역시 잘 이해가 가질 않는데요, 당일 오전 11시부터 나눠주는 입장권을 받자마자, 씨제스 정회원 입장하는 곳에 달려가서 줄을 서고, 오후 5시부터 입장하면 된다는 것 같습니다.

아래에 씨제스 공지를 옮깁니다. 씨제스 공지에는 입장권 나눠주는 곳과 입장하는 곳을 표시한 지도도 올라와 있습니다. 지도는 옮기지 않았으니까 직접 가서 보세요.

강남 한류 페스티벌 JYJ 단독 공연 “씨제스 멤버십” 정회원 티켓팅 관련 공지
2014-10-02


안녕하세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10월 5일 개최되는 강남 한류 페스티벌 JYJ 단독 공연과 관련하여 씨제스 멤버십 정회원 티켓팅 안내 드립니다.

이번 행사는 강남 구청이 주최 주관 하는 행사로 선착순 입장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당 사에서는 강남구청과 사전에 협의 하여 일반인 입장과 별도로 씨제스 멤버십 회원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역을 마련 하였습니다. 이에 당사 주최 공연과는 다르게 형평성 있게 지켜져야 할 운영 가이드가 있사오니 아래 내용 참고 하시어 현장에서 불편을 겪지 않도록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1. 장소 : 씨제스 멤버십 부스 아이파크2타워와 한국전력본사 사잇길 (지도 참조)

장소는 안전등 운영상의 이유로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일시 : 2014년 10월 5일 오전 11시 – 오후 5시 (티켓팅 시간)

5시까지 줄을 서지 않은 정회원 분들은 티켓팅이 어려우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3. 자격 : 2014년 10월 4일 오후 6시 현재 정회원 (예: 공연 당일 회원가입 하신 분들은 티켓팅 불가)

입장 시 정회원 카드와 신분증을 지참해 주세요.

카드 분실 / 미수령 정회원 분들은 본인 신분증(사진이 첨부된 신분증)을 통한 별도의 인증절차가 마련 되어 있습니다.

정회원 티켓팅 후 별도의 정회원 입장게이트로 줄을 서서 대기후 선착순 입장합니다. (지도 참조)

(장소의 특수성과 많은 관객으로 상당한 혼잡이 예상되오니, 현장 안전요원들의 안내 및 지시에 협조 부탁 드립니다.)

4. 공연 시간 : 2014년 10월 5일 19시 – 21시

공연 관련 운영 시간 및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청 등 행사 관련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서울시 관련 누리집에 2014 강남 한류 페스티벌 (K-POP 콘서트) 개최를 위한 홍보 안내 협조요청이 올라왔는데요, 공연장 배치도와 구체적인 일정이 있습니다. 이게 최종본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참고하세요.



(10월 6일 덧붙임)

강남구, 씨제스, 룩코리아, 어디의 문제인지, 아니면 이들 세 곳의 합작품인지는 모르겠지만 줄 서서 기다릴 때부터 입장할 때까지 문제가 꽤 있었다고 하네요. 자리가 더 좋을 거라는, 따로 구역이 있을 거라는 멤버쉽 혜택이 실제로는 그렇지도 않은 부분도 있었고.

차라리 멤버쉽을 따로 분리하지 말고 전부 똑같이 일반으로 했더라면 줄이 하나니까 헷갈리지도 않고 100% 공평하게 선착순으로 할 수 있었을 테고, 그게 더 나았겠다 싶습니다.

맨 뒷자리도 멤버쉽 줄을 두 시간 동안 서긴 했는데 솔직히 일반 줄이랑 비교해서 왜 따로 멤버쉽에 줄을 섰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일반 줄이랑 비교해서 멤버쉽 구역이 더 나은 것도 없고, 줄을 따로 선 것 빼고는 뭐가 달랐는지 모르겠어요.

밤을 새거나 당일 아침 일찍부터 줄 선 회원들 특히 그랬던 것 같고, 자세히 쓰지는 않지만 하여튼 씨제스 멤버쉽 정회원들 제대로 골탕먹은 것 갈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