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14일 월요일

김준수, 뮤지컬 《드라큘라》 ‘Loving You Keeps Me Alive’ 영상 공개되다

뮤지컬 《드라큘라》 노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연습 영상을 뮤직비디오처럼 꾸몄네요.

Loving You Keeps Me Alive - 노래 : JYJ 김준수, 정선아





Loving You Keeps Me Alive : 드라큘라를 만난 이후 흔들리는 미나의 마음과 영원한 사랑 미나를 드디어 만나게 된 드라큘라의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아름다운 발라드곡으로, 뮤지컬 《드라큘라》의 대표곡이다.

노랫말을 받아적어 봤습니다.

완벽한 삶 + 그댄 내 삶의 이유
(A Perfect Life + Loving You Keeps Me Alive)

작곡 : 프랭크 와일드혼 (Frank Wildhorn)


미나 :

꿈 같은 삶
완벽한 인생
눈앞에 선명한데

내 맘은 왜
안개처럼
흐려지나

날 사랑한
내가 사랑한
그이를 찾았는데

알 수 없이
찬 바람이
불어오네


드라큘라 :

그댄 내 삶의 이유
나를 살게 한 첫사랑
오랜 세월조차도
지울 수 없던 사람
당신의 자리를 찾아 돌아와요
나의 곁으로

그댄 나만의 숨결
아물지 않는 내 상처
그대 마음속에도
내가 남아 있잖아
당신의 진심을 외면하지 말고
내게로 와요

그대를 처음 본 순간
모든 게 변해 버렸어
그 이름만 속삭여도
내 세상은 떨려

우리의 인연은 시간을 넘어
함께할 운명
다시 내게 돌아와
나와 춤춰요
새벽을 향하여

그댄 내게
단 한 사람
내 허무한 삶의 유일한 빛

당신만이
날 채워 줄
나의 사랑

그대를 처음 본 순간
숨조차 쉴 수 없었어
그 이름만 속삭여도
내 세상은 떨려


드라큘라, 미나 :

우리의 인연은 시간을 넘어
함께할 운명
이제 내게 돌아와
함께 춤춰요
새벽을 향하여



오늘 이 노래를 시작으로 자정에 다음 세 곡이 더 공개될 예정입니다.

  • 17일 (목) - Please don't make me love you (조정은)
  • 21일 (월) - The longer I live (박은석)
  • 24일 (목) - Fresh Blood (류정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