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7일 수요일

뮤지컬 《디셈버》 추가 예매 정보 (추가)

JYJ 김준수 출연 뮤지컬 《디셈버》 1만여 석이 추가로 풀립니다. 1차 예매 때 풀지 않았던, 맨앞과 양옆으로 끝에 있는 자리들을 이번에 푸는 겁니다.

뮤지컬 《디셈버》 추가 예매

1차 예매 때 무대 사정으로 판매 보류되었던 R석, S석 일부 좌석

  • 예매 날짜 : 2013년 12월 2일 (월) 오후 8시

※ 전산 좌석 작업으로 인해, 오픈 당일 12월 2일(월) 오후 4시부터 오후 8시까지 4시간 동안 뮤지컬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 전체 회차 예매가 불가합니다. (예매대기 및 좌석 재예매 서비스 포함)

※ 좌석 추가 오픈 관련하여, 기존 예매하신 좌석의 변경 시 신규예매 후, 인터파크 고객센터(1544-1555)로 문의하시면 취소 수수료 없이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인터파크 단독 예매라고 되어 있지만, 1차 예매 때 보니까 세종문화회관이나 신한카드 등을 통해서도 예매할 수 있었습니다. 할인 등을 이유로 다른 사이트를 경유해서 예매해도 결과적으로 인터파크에서 예매하는 것이긴 했지만, 준비가 미흡했는지 1차 예매 때는 이 때문에 오류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신한카드 누리집을 통해 예매할 경우 20% 할인해 준다고 하지만 김준수 회차는 20% 할인 제외입니다. 마티네 할인과 학생 할인은 김준수 회차도 똑같이 적용된다고 하지만 그건 그냥 인터파크에서 예매도 마찬가지고. 김준수 회차만 20% 할인이 안 된다면 굳이 신한카드 누리집을 통해 예매할 필요가 없겠죠.

어쨌든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공지를 확인하세요.

그리고 11월 29일 금요일 뮤지컬 《디셈버》 연습 현장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11월 29일 덧붙임)

디셈버 블로그에 연동 예매에 관한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12월 2일 추가 예매에선 1차 예매 때와 마찬가지로 제휴 사이트에서도 예매가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나중에 2차 예매 때는 인터파크와 세종문화회관에서만 예매가 될 거라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디셈버 블로그 공지를 확인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