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8일 일요일

2013년 김준수 부산 콘서트 부분 환불에 관한 씨제스 공지

김준수 서울 콘서트와 부산 콘서트 자리 배치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지정석 앞자리의 경우 너무 낮아서 스탠딩 구역에 가려 무대가 제대로 보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서울 콘서트 때 그런 일이 있었고, 팬들이 좌석과 시야에 관한 증거 자료를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부산 콘서트도 지정석 앞자리의 높이가 여전히 같은 식으로 만들어지고 있다는 걸 알게 되었죠. 대략 그런 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부산 콘서트 부분 환불에 관한 공지가 지난 8월 14일 씨제스에 올라왔습니다. 전문을 옮깁니다.


XIA 2nd ASIA TOUR INCREDIBLE IN BUSAN 8월 10일 (토) 공연 관련 안내
2013-08-14


안녕하세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XIA 2nd ASIA TOUR INCREDIBLE IN BUSAN 공연에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8월 10일(토) 공연 관람석 R석 3,4,5,6 구역 1열에 앉으신 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환불 관련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10일(토) 공연 관람석 R석 1열에 앉으신 분들에 한하여 저희가 안내드리는 요건이 충족되시는 분께는, 요청 시 티켓 가의 50%를 환불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티켓을 양도하신 분들이나 현장에서 다른 좌석으로 변경하신 분들은 제외되오니 이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

티켓 환불관련 요건은 1.교환받은 티켓 2. 예매자명 3. 예매자명으로 된 계좌번호이며, 씨제스 웹마스터 메일(webmaster@cjes.co.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번 부산 공연에 관람석 좌석배치 변경으로 인하여 팬 여러분들께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앞으로 좀 더 나은 공연 관람 환경을 위하여 더욱 더 팬 여러분의 의견을 경청하고 적극 반영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 콘서트에 대해선 말이 없네요. 하여튼 신청하지 않으면 환불해 주지 않습니다. 좀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해당 좌석이면서도 신청하지 않으신 분은 신청해서 환불 받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